일동제약 “바쁜 일상 속 한숨 돌리고 가세요~”
일동제약 “바쁜 일상 속 한숨 돌리고 가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6.2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가 있는 날 맞아 극단 초인과 ‘직장문화배달’ 행사 개최
일동제약이 임직원들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극단‘초인’과 함께 ‘직장문화배달’ 행사를 진행했다.
일동제약은 임직원들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극단 ‘초인’과 함께 ‘직장문화배달’ 행사를 진행했다.

일동제약이 28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극단 ‘초인’과 함께 임직원들을 위한 ‘직장문화배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지정해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이에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은 평일에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근무지로 직접 찾아가 문화 프로그램을 선사하는 ‘직장문화배달’ 등을 펼치고 있다.

이에 극단 ‘초인’은 26일 서울 서초구 일동제약그룹 사옥에서 일동홀딩스와 일동제약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망인과 채권자의 옥신각신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낭독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을 관람한 일동제약 직원은 “주중 평일에 직장에서 문화생활을 경험한다는 것이 이색적이고 즐겁다”며 “업무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여유를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제약은 임직원들이 다양한 문화활동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현재 용인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를 8년째 후원하는 등 ‘문화가 있는 날’과 관련한 메세나(mecenat)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