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의료재단 “37년간의 사랑 여러분 덕입니다~”
GC녹십자의료재단 “37년간의 사랑 여러분 덕입니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7.0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이 37주년 창립기념식을 통해 과거를 되돌아보며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이 37주년 창립기념식을 통해 과거를 되돌아보며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이 7월 첫날 37주년 창립기념식을 열고 내부 결의를 단단히 맺었다.

이번 행사는 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GC녹십자 R&D Center 강당에서 개최됐다. 임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GC녹십자의료재단의 창립 37주년 기념식과 함께 GC녹십자랩셀, GC녹십자지놈의 창립기념식도 함께 개최됐다. 올해로 GC녹십자랩셀과 GC녹십자지놈은 각각 창립 8주년, 6주년을 맞았다.

이날 창립기념식에는 40여명의 직원에게 근속상과 공로상, 모범상이 수여됐다. 또 GC녹십자의료재단 진단검사의학부 세포유전팀·혈액팀, GC녹십자랩셀 세포치료연구소 면역세포팀, GC녹십자지놈 정밀의학시스템본부 BI팀 총 4팀이 우수팀으로 선정되며 앞으로의 의지를 다졌다.

GC녹십자의료재단 이은희 원장은 “창립기념일은 과거를 되돌아보며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는 날이다”며 “지난 37년간 쌓아온 노력으로 국내 1위를 지속하고 나아가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Reference Lab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