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빛미 “온종일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물빛미 “온종일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7.03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 출시

여름은 아무래도 피부를 관리하기 가장 까다로운 계절이다. 줄줄 흐르는 땀에 메이크업은 지워지기 일쑤고 피부는 화끈화끈 달아오른다.

따라서 지나친 스킨케어나 화장으로 피부를 무겁게 하기보다는 가장 기초적인 클렌징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클렌징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를 한결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물빛미는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한결 편안하게 하고 노폐물을 자극없이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를 선보였다.
물빛미는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한결 편안하게 하고 노폐물을 자극없이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를 선보였다.

이에 물빛미는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달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으로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를 선보였다.

물빛미에 따르면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클렌저를 모토로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전문가들의 노력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특히 생크림처럼 거품 자체가 풍성하고 쫀쫀해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하다.

물빛미 관계자는 “동키밀크 성분이 함유돼 보습효과가 뛰어난 것은 물론 pH, 지방, 단백질, 체세포수가 모유와 유사해 어린아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며 “온종일 힘들었던 피부에 순한 클렌징으로 휴식을 선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