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힘 불끈“ 천호엔케어, 흑마늘 할인 이벤트 진행
”여름철 힘 불끈“ 천호엔케어, 흑마늘 할인 이벤트 진행
  • 장인선 기자‧허일권 인턴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07.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는 8일부터 14일까지 흑마늘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흑마늘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초복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천호엔케어는 오는 14일까지 흑마늘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복은 1년 중 더위가 가장 심하다는 날로 기력 보충과 체력관리에 좋은 음식을 찾게 된다. 그중 흑마늘은 단연 인기. 단맛이 강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향산화 작용이 뛰어나며 혈액순환을 도와 체내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졌다.

이에 천호엔케어는 소비자들의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흑마늘을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기로 했다.

천호엔케어는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을 통해  ‘흑마늘 프리미엄’과 ‘흑마늘 오리지널’을 20% 할인 판매한다. 100% 국산 흑마늘에 밀크씨슬추출분말과 비타민B믹스를 넣은 ‘지친 당신을 위한 흑마늘’도 40% 할인 적용한다. 또 ‘하루활력 흑마늘’과 ‘지친 하루엔 흑마늘 청’은 하나 구매 시 추가로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원플러스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지친 현대인들이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흑마늘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좋은 원료로 정성껏 만든 천호엔케어의 흑마늘 건강식품을 통해 무더위를 이기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