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장 건장은 내가 지킨다~”
“우리 아이 장 건장은 내가 지킨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7.1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플로레, 어린이 유산균 ‘키즈징크락토’ 상시 할인 이벤트 진행
마이파우치 스마트 스토어가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해 어린이 유산균 영양제 ‘키즈징크락토’ 상시 할인 판매 이벤트를 개최한다.
더플로레가 자사의 어린이 유산균 영양제 ‘키즈징크락토’의 상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플로레가 마이파우치 스마트 스토어에서 자사의 어린이 유산균 영양제 ‘키즈징크락토’의 상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장 건강은 어린이들의 면역기능 강화에 가장 중요한 요소다. 장속에는 신체 면역세포의 약 70%가 분포돼 있어 장내 환경에 따라 면역기능이 크게 좌우된다. 따라서 면역체계가 확립되는 영유아기부터 세심한 장 관리는 필수다.

더플로레가 선보인 어린이 유산균 영양제 ‘키즈징크락토’는 장 건강 강화에 도움을 주는 17종의 자연유래 유산균과 성장발달을 돕는 건조효모 아연이 함유돼 있다. 대표적인 유산균으로는 모유 성분에서 유래한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김치에서 발견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발효유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카제이가 있다. 이런 혼합 유산균들은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해 장 내 환경 개선 및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더플로레 관계자는 “키즈징크락토는 어린이의 성장발달을 돕는 건조효모 아연을 함유해 유산균과 아연의 영양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며 “또 화학부형제와 합성첨가물을 배제하고 부드러운 바나나맛으로 제조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파우치 관계자는 “키즈징크락토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반영해 상시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아이들을 위한 유산균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