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 “당신의 삶을 위해 한 걸음 다가가겠습니다”
한국MSD “당신의 삶을 위해 한 걸음 다가가겠습니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7.1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을 위한 발명’ 테마로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한국MSD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오픈했다.
한국MSD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오픈했다.

한국MSD가 대중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한 발짝 더 다가섰다.

한국MSD는 11일 회사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열린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개설된 한국MSD 페이스북은 기업비전인 ‘삶을 위한 발명(Inventing For Life)’을 테마로 기획됐다. 이에 한국MSD는 국내외 MSD 소식 및 임직원 이야기, 질환 이야기 등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스토리를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또 한국MSD는 기존의 MSDonline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의료진과 대중들에게 자사 제품 정보 제공, 정확한 의료 정보를 MSD메뉴얼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MSD 아비 벤쇼산 대표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으로 국내의 여러 업계 관계자들, 의료진 그리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향후 MSD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SD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간 파일럿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이후 이용자들의 만족도 및 니즈 등을 수정·보완해 2020년에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