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잇몸질환 보조치료제 ‘이클린티엑스캡슐’ 출시
태극제약, 잇몸질환 보조치료제 ‘이클린티엑스캡슐’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7.1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극제약이 치은염 및 치주염 치료에 도움을 주는 잇몸질환 치료제 ‘이클린티엑스캡슐’을 출시한다.
태극제약이 치은염 및 치주염 치료에 도움을 주는 잇몸질환 치료제 ‘이클린티엑스캡슐’을 출시한다.

태극제약이 11일 잇몸질환 보조치료제 ‘이클린티엑스캡슐’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클린티엑스캡슐은 치주 치료 후 발생할 수 있는 치은염과 치주염의 보조치료제로 잇몸 혈관벽을 강화하고 출혈 예방에 도움을 준다.

제품에는 잇몸 상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피아스코르브산(Ascorbic Acid Coated)’과 잇몸 혈액순환을 돕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Tocopheryl acetate) 2배산’, 잇몸 출혈을 완화시키는 ‘카르바조크롬(Carbazo chrome)’ 그리고 항균과 소염작용이 있는 ‘리소짐염산염(Lysozyme Chloride)’등 네 가지 성분이 함유돼 있다.

특히 제피아스코르브산과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잇몸 조직의 재생을 도와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잇몸질환자에게 좋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잇몸질환이 악화하면 치아까지 상할 수 있어 평소 꾸준한 관리와 치료가 필요한 질환”이라며 “‘이클린티엑스캡슐’은 임플란트나 스케일링 후에도 잇몸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클린티엑스캡슐은 한 통에 360캡슐, 120일분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성인 기준 1회 1캡슐을 1일 3회 식후 복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