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집에서 손쉽게 피부관리 어떠세요~”
셀리턴 “집에서 손쉽게 피부관리 어떠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7.1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뷰티족’이란 단어가 생길 정도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시중에는 셀프 피부관리가 가능한 뷰티디바이스가 다수 출시되고 있는데 그중 ‘LED마스크’ 경쟁이 치열하다.

소비자의 마음을 끌기 위해 여러 브랜드가 LED마스크를 출시하고 있지만 셀리턴이 이번에 출시한 4세대 LED마스크 ‘셀리턴 플래티넘’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셀리턴은 LED마스크를 선도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 연구 및 개발부터 제조, A/S 서비스까지 전문적인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LED마스크 업계 유일하게 첨단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셀리턴 플래티넘은 셀리턴의 ‘기대, 그 이상의 LED마스크를 만나다’라는 슬로건답게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LED마스크와 차별화된 효능을 가지고 있다.

셀리턴 플래티넘은 독보적인 LED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1026개의 LED가 코, 귀, 목, 헤어 라인까지 빛을 조사한다. 또 기존 레드, 블루, 핑크의 3가지 모드에서 단 9분 만에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패스트 모드가’ 추가돼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맞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동을 통한 스마트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셀리턴은 2년간 대표 뮤즈로 활약해온 배우 강소라에 이어 박서준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