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L헬스케어 “당신만의 훌륭한 건강길잡이로”
SCL헬스케어 “당신만의 훌륭한 건강길잡이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7.1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그린푸드와 건강관리 서비스 구축 업무협약 체결

SCL헬스케어가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구축에 본격 나선다.

SCL헬스케어는 16일 현대그린푸드와 헬스케어 서비스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SCL헬스케어 이경률 회장을 비롯해 현대그린푸드 박홍진 사장 등 양 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 모델 구축 ▲식단을 활용한 다각도의 임상 연구 ▲고객 건강 향상을 위한 유무형 서비스 제공 등 건강관리 서비스 구축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SCL헬스케어와 현대그린푸드가 고객들의 맞춤형 건강관리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왼쪽부터 현대그린푸드드 박홍진 사장과 SCL헬스케어 이경률 회장.
SCL헬스케어와 현대그린푸드가 고객들의 맞춤형 건강관리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왼쪽부터 현대그린푸드드 박홍진 사장과 SCL헬스케어 이경률 회장.

SCL헬스케어 관계자는 “검진결과에 따라 지속적으로 관리가 필요한 만성질환 고객에게 맞춤형 건강식 등 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동 연구를 통해 양사의 신뢰도 향상은 물론 고객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CL헬스케어그룹은 대한민국 최초 검사 전문기관인 서울임상병리과의원으로 개원한 이래 30여 년간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력 향상을 통해 SCL헬스케어, 하나로의료재단, SCL(재단법인 서울의과학연구소) 등 계열사로 구성된 의료기업으로 발돋움했다.

SCL헬스케어는 현재 종합건강검진 전문기관 하나로의료재단과 검사 전문기관 SCL(재단법인 서울의과학연구소) 등 계열사 간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더현대닷컴 등의 채널에서 급식, 식자재 유통(B2B), 리테일, 외식(B2C) 등 식품 유통 관련 사업을 책임지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