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슈라클, 스웨덴 공식몰 입점…유럽시장 공략
닥터슈라클, 스웨덴 공식몰 입점…유럽시장 공략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7.1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지함화장품 브랜드 닥터슈라클이 스웨덴 공식몰 GLOW ID에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지함화장품은 자사의 브랜드 닥터슈라클이 글로벌 몰 ‘GLOW ID’와 손잡고 스웨덴 공식몰에 입점됐다고 밝혔다. GLOW ID는 천연 성분으로 이뤄진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k-beauty 제품을 엄선해 유럽시장에 제공하는 전문 유통업체다.

이지함화장품에 따르면 닥더슈라클은 올 하반기부터 스웨덴의 최대 약국체인 아포텍 예타트(Apotek Hjärtat)와 드럭스토어 아포테켓(Apoteket AB), 백화점 올렌스(Åhlens)에 입점해 대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지함화장품은 ▲로얄 비타 프로폴리스 33앰플▲티트리 퓨리파인 70 스팟▲티트리 퓨리파인 30 클렌징 폼▲티트리 퓨리파인 70 바하 토너▲티트리 퓨리파인 95 에센스▲티트리 퓨리파인 80 크림▲프로 밸런스 크리미 클렌징 폼▲프로 밸런스 퓨어 클렌징 오일▲로 총 8종을 선보이며 추후 순차적으로 다른 라인도 론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지함화장품 닥터슈라클 관계자는 “올해로 19년째를 맞은 자사의 검증된 노하우를 발판으로 하반기부터는 유럽시장을 본격 공략할 예정”이라며 “신규 시장의 지속적인 개척을 통해 K-beauty를 이끄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