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코스메틱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달래러 그들이 온다”
MLB 코스메틱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달래러 그들이 온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7.1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 공용화장품 ‘MLB PLAY’ 라인 한국 첫 론칭
론칭 기념 ‘MLB썸머플레이’ 이벤트 진행
엠엘비 코스메틱이 엠엘비 플레이라인 국내 첫 론칭을 기념해 3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MLB’로 유명한 액티브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이하 엠엘비 코스메틱)이 ‘MLB PLAY(이하 엠엘비 플레이)’로 신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국내 화장품 시장 공략에 본격 두 팔을 걷어붙였다.

‘MLB’ 화장품 라이선스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에스고인터내셔널(SGO INTERNATIONAL)은 엠엘비 코스메틱이 엠엘비 플레이 신규라인을 한국에 첫 출시, 최대 4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고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엠엘비 플레이 라인은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일명 젠더리스(genderless) 라인으로 일상적인 피부 고민부터 운동 전후 바디 케어까지 브랜드 콘셉트인 액티브 뷰티(Active Beauty)를 그대로 녹여냈다.

해당 제품은 ▲아쿠아 선젤 50ml ▲쿨 업 미스트 100ml ▲퍼펙트 바디 핏 크림 200ml ▲퍼펙트 바디 핏 워시 200ml ▲쿨 다운 시카 마스크 33ml ▲톤업 화이트닝 마스크 33ml 등 총 6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엠엘비 플레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쿨 업 미스트(Cool Up Mist).

이 중 사전 판매를 진행한 쿨 업 미스트(Cool Up Mist) 제품은 국내 방송에 꾸준히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슈가 케인 추출물의 발효주정을 사용해 자극감은 낮추고 보습에 도움을 주는 꽃수 83%(비터오렌지 꽃수 53%, 카렌듈라 꽃수 30%)와 병풀 추출물을 담아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MLB 남녀 공용화장품을 한국에 가장 먼저 론칭한 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3주간의 특별한 ‘MLB썸머플레이’라는 타이틀로 매주 ▲쿨썸머 바캉스 ▲썸머플레이 피부 트레이닝 ▲터치 썸머 바디 3가지 주제로 할인 및 신제품 본품 증정 등 최대 41% 할인 대규모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단 ‘쿨썸머 바캉스’ 이벤트 1주차인 7월 18일~24일까지는 MLB 플레이 선젤과 쿨업 미스트에 남친 트래블키트를 랜덤 증정하는 정상가 41% 할인 이벤트를 한다.

이어 ‘썸머플레이 피부 트레이닝’ 이벤트 2주차인 7월25일~31일까지는 MLB 플레이 시카마스크 박스와 화이트닝 마스크 박스 세트 구입 시 랜덤으로 프로모션 파우치를 증정하는 23%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터치 썸머 바디’ 이벤트 3주차인 8월 1일~7일까지는 MLB 플레이 바디핏 크림과 바디핏 워시를 정상가 40% 할인 판매하며 선젤 미니어처 15ml 10개를 모든 구매자에게 증정한다.

MLB코스메틱의 뉴라인 런칭 이벤트는 공식몰과 신세계 온·오프라인 면세점에서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