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엄마들도 고민 싹~” 일동후디스, 새로운 ‘트루맘‧뉴클래스 퀸’ 선봬
“초보 엄마들도 고민 싹~” 일동후디스, 새로운 ‘트루맘‧뉴클래스 퀸’ 선봬
  • 이원국 기자‧최준호 인턴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19.07.1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더 새로워진 친환경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 퀸’의 신규 온라인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일동후디스가 새로워진 친환경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 퀸’의 신규 온라인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일동후디스가 새로워진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신규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일동후디스의 이번 광고에는 아기를 위한 첫 유아식으로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성분과 특징을 살펴보는 초보엄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호주의 드넓은 초지 풍경이 보이면서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의 걱정이 없는 자연방목 청정원유를 사용한 유아식의 특징과 장점이 강조됐다. 실제 자연방목 원유는 오메가3 지방상 및 비타민 A, E, D,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영양성분 함량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보고되면서 그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새로워진 트루맘‧뉴클래스 퀸은 아기의 소화흡수를 고려한 것은 물론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하는 모유방어인자인 lgG와 slgA 및 성장인자를 보강했고 황금변과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여 모유에 가깝게 설계했다. 여기에 스푼 일체형 안전캡을 도입해 위생과 편리성도 더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똑똑한 부모가 선택한 내 아이의 첫 유아식이라는 콘셉트로 로하스 분유인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리뉴얼을 알리는 광고 영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모유연구를 토대로 설계한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뛰어난 영양과 품질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하반기 온라인 광고를 통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