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보양도 알차게” 천호엔케어, 흑염소제품 등 할인 행사
“여름철 보양도 알차게” 천호엔케어, 흑염소제품 등 할인 행사
  • 장인선 기자‧최준호 인턴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19.07.2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대서(大暑)와 중복을 맞아 흑염소를 비롯해 차가버섯, 황기 등 여름철 대표 보양식품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대서(大暑)와 중복을 맞아 흑염소를 비롯해 차가버섯, 황기 등 여름철 대표 보양식품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

천호엔케어가 무더위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기력보충 이벤트를 마련했다.

천호엔케어는 22일부터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름철 대표 보양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 년 중 가장 무덥다는 ‘큰 더위’ 대서(大暑)와 중복에 맞춰 더위 극복에 효과적인 흑염소, 차가버섯, 황기 등 여름철 대표 보양식품이 들어간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천호엔케어에 따르면 자사의 흑염소 제품은 엄선한 국산 흑염소를 첨단 설비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 전통 원료를 배합해 누린내를 잡고 영양까지 더해 흑염소를 처음 먹는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행사 품목 중 구기자, 강황, 마늘, 부추 등 활력과 건강 증진에 좋은 성분이 들어간 ‘흑염소 프리미엄’와 참당귀, 숙지황 등 10가지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흑염소 오리지널’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 흑염소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하루활력 흑염소’는 제품 구매 시 추가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이 마련됐다.

또 러시아산 차가버섯추출액 100%로 이뤄진 액상 형태의 건강즙 ‘차가버섯 프리미엄’은 15% 할인되며 황기, 맥문동 등을 함유한 황기등복합추출액에 오미자발효효소를 더한 ‘황기운탕 프리미엄’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현대인들이 좋은 원료로 정성껏 만든 천호엔케어의 여름철 보양 건강식품을 먹고 여름을 시원하고 활력 가득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