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시원한 베개와 함께 열대야 극복하세요”
가누다 “시원한 베개와 함께 열대야 극복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7.2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쉬모 토퍼’ 출시 기념 베개 증정 이벤트 실시

 

가누다가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소비자들을 위해 통 큰 이벤트에 나섰다.

가누다는 신제품 ‘프레쉬모 토퍼’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누다 골드라벨 렌토 베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가누다가 열대야로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여름철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누다가 열대야로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여름철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누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인 가구는 물론 가족 단위 소비자들에게도 최적의 침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프레쉬모 토퍼 싱글(S), 슈퍼싱글(SS) 구매자에게는 가누다 골드라벨 렌토 1개(20만8000원 상당)를, 프레쉬모 토퍼 퀸(Q)과 킹(K) 구매자에게는 가누다 골드라벨 렌토 2개(41만6000원 상당)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가누다가 처음 선보이는 토퍼인 ‘프레쉬모 토퍼’는 ‘Fresh’와 ‘Moment’를 합성한 이름으로 상쾌한 아침의 산뜻함을 항상 간직할 수 있게 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가누다 측은 “프레쉬모 토퍼는 편안함과 견고함의 장점만을 살리기 위해 고밀도 메모리폼을 위아래로 두고 이중코어 인서트를 사이에 배치한 3-Layer 방식을 채택했다”며 “겉면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섬세하고 포근한 모달 섬유와 여름에 시원함을 주는 인견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감촉과 쾌적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프레쉬모 토퍼 구매자에게 증정되는 가누다의 골드라벨 렌토 역시 가누다 특유의 물리치료 요법이 적용된 베개로 뒷목을 받쳐주는 이중코어 인서트와 모달 커버로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가누다의 오너사인 티앤아이는 “덥고 습한 날씨에 잠자리가 찜찜해지기 쉬운 여름철, 침구 쇼핑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