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출동 슈퍼윙스 ‘럭키박스 이벤트’ 개최
일동후디스, 출동 슈퍼윙스 ‘럭키박스 이벤트’ 개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7.2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키요 출동 슈퍼윙스’ 출시를 기념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개최했다.
일동후디스가 ‘키요 출동 슈퍼윙스’ 출시를 기념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개최했다.

일동후디스가 소비자의 성은에 힘입어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일동후디스는 25일 단 하루 ‘키요 출동 슈퍼윙스’ 출시를 기념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키요는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의 국내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다. 일동후디스는 6월 국산 자연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어린이 음료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을 선보인 바 있다.

일동후디스는 키요 출동 슈퍼윙스 음료의 출시를 기념하고자 키요 출동 슈퍼윙스 음료와 키요 제품으로 이뤄진 럭키박스를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선착순 1000개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럭키박스는 ‘키요 출동 슈퍼윙스 음료, 유기농 보리차’ 외에도 ‘키요 두부와플’, ‘키요 감자볼’ 등 약3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 ▲멀티워터파크 이용권 ▲출동 슈퍼윙스 뮤지컬 이용권 ▲출동 슈퍼윙스 변신 완구 ▲출동 슈퍼윙스 미니 스티커북 등 1가지의 랜덤 아이템이 추가로 포함돼 있다. 럭키박스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키요 숄더백을 추가로 증정하며 인당 최대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키요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선물세트는 상당한 할인율과 출동 슈퍼윙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합리적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키요는 일동후디스만의 유아식 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국내 최고 3~9세 아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다. 아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제품 설계 단계부터 ‘엄마안심 5대 원칙’을 적용, 균형잡힌 영양설계와 꼼꼼한 재료 선별로 아이와 부모 모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간식류와 식사류, 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일동후디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