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열대야로 잠들기 어려운 밤 걱정마세요~”
가누다 “열대야로 잠들기 어려운 밤 걱정마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7.2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가 CJ오쇼핑을 통해 ‘가누다 골드라벨 라르고’ 홈쇼핑을 개최할 예정이다.
가누다가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가누다 골드라벨 라르고’ 홈쇼핑 방송을 다시 한 번 진행한다.

가누다가 28일 무더운 여름철 소비자들의 숙면을 위해 CJ오쇼핑을 통한 ‘가누다 골드라벨 라르고’ 홈쇼핑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홈쇼핑은 지난 ‘골드라벨 라르고’의 완판 행진에 힘입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가누다가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가누다 골드라벨 라르고는 국내에서만 10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가누다의 대표제품으로 도수기법이 적용돼 뒷목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지지해준다. 또 옆으로 누워도 어깨와 귀가 눌리지 않는 특화된 디자인과 뒷목을 받쳐주는 이중코어가 목과 머리를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효능을 갖고 있다.

가누다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홈쇼핑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홈쇼핑은 ‘가격 추가 할인’과 ‘최다 사은품 증정’등 다양한 이벤트가 구성돼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가누다 베개는 최근 국내 특허는 물론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하며 러시아.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숙면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