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원한다면…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이중서포트리프팅’
동안 원한다면…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이중서포트리프팅’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8.2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가 든다는 것은 사실 많은 여성들에게 스트레스를 준다. 특히 노화에 따라 늘어난 얼굴 곳곳의 주름살은 감출 수만 있다면 감추고 싶은 부분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러한 스트레스는 얼굴에 깊은 주름을 만드는 원인이 된다.


20대에는 주름이 눈에 띄게 보이지 않지만 25세 이후부터는 실제 세포 재생 등의 피부 활동이 하강 곡선을 그리며 노화를 경험하기 시작한다. 이어 30대는 노화의 가속도가 붙으면서 잔주름이 형성되고 피부처짐을 느끼게 된다.




이런 여성들의 욕구에 맞춰 다양한 주름 시술법이 개발됐다. 특히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현대인의 가치관도 쉽고 빠른 것을 추구하게 돼 빠르고 간단하게 얻으려는 소비자의 구미에 맞춰 이른바 쉽고 간단한 많은 수술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중 위너스성형외과 박병욱 원장이 개발한 이중서포트리프팅은 서울대 전문의 출신 박명욱 원장이 자체적으로 오랜 고민과 연구 끝에 얻어낸 결과물이다.


위너스성형외과 박명욱 원장은 "이중서포트리프팅은 일반 리프팅보다 효과와 지속력이 뛰어나고 주름 개선에 탁월하며 통증은 줄어들도록 개발됐다"며 "1:1 리프팅 시스템으로 피부두께, 골격 모양 등을 고려해 각 개인들에게 최고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이끌어내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 원장은 "이중서포트리프팅은 심술보도 개선되며, 앞볼에 살짝 볼륨감이 생기므로 외모를 한층 더 동안으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