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에디터’ 2기 해단식 진행
동성제약, ‘이지에디터’ 2기 해단식 진행
  • 최준호 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19.08.0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이지엔이 대학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2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동성제약 이지엔이 대학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2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동성제약 이지엔(eZn)이 7월 31일 대학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2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이지에디터 2기는 약 3개월 동안 이지엔의 대표 염모제와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 콘텐츠를 만드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왔다.

해단식은 이지에디터의 마지막 팀 미션 발표인 ‘브랜드 홍보영상 제작’과 ‘헤어컬러에 어울리는 화보촬영’ 2가지가 진행됐다. 브랜드 홍보영상 ‘푸딩 헤어컬러’는 염모제의 편리성과 트렌디한 색감을 잘 표현했으며 화보촬영에서는 선명한 색감과 통통 튀는 발랄함을 연출한 전문 모델이 참여해 사람들의 눈길을 잡았다.

마지막 팀 미션 발표 이후에는 수료증이 전달됐다. 특히 서포터즈 활동을 성실하게 수행한 우수 활동자 2명과 최우수 활동팀 1팀에게 상장과 상품이 증정됐다.

최우수 활동상을 수상한 이지에디터 2기 백금령 학생은 “이번 활동으로 이지엔의 푸딩 헤어컬러를 비롯한 다양한 염모제,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어 좋았다”며 “이지엔의 브랜드 마케터가 됐다는 생각으로 팀원들과 즐겁게 활동했다”고 말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에디터 2기 모두가 이지엔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활동해 줘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이지엔 브랜드가 더욱 친근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