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한껏 달아오른 두피, 착한 성분으로 다스려볼까”
아로마티카 “한껏 달아오른 두피, 착한 성분으로 다스려볼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8.01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및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특가 프로모션 진행

‘아로마티카(AROMATICA)’가 한여름 무더위로 두피관리에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아로마티카는 8월 한 달간 ‘핫썸머 헤어 가득 리프레쉬하게’라는 콘셉트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사의 두피샴푸를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1위 샴푸로 꼽힌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올리브영 2019년 1~6월 매출액 기준 샴푸 부문 1위)와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2종으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로마티카가 여름철 자극받은 두피 관리에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의 대표 샴푸 2종을 8월 한 달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로마티카가 여름철 자극받은 두피 관리에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의 대표 샴푸 2종을 8월 한 달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로마티카에 따르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다양한 식물 유래 천연 성분을 담아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한 저자극 두피 스케일링 샴푸다. 두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저자극 각질 용해제 및 두피와 모발 관리를 돕는 비오틴과 판테놀을 함유해 매일 써도 자극 없이 상쾌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는 천연 티트리 오일과 디콕션 추출법으로 직접 우려낸 티트리 추출물을 담아 더운 여름철 두피를 시원하게 관리해주고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합성향, 실리콘오일,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로마티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형운 팀장은 “두피 및 모발 관리에 고민이 늘어나는 한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두피는 시원하게, 뿌리는 튼튼하게 두피 케어를 돕는 아로마티카 베스트셀러 샴푸 2종을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두피 리프레쉬를 돕는 착한 성분의 비건 샴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