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여름철 체력보충 한 병으로 거뜬하게”
천호엔케어 “여름철 체력보충 한 병으로 거뜬하게”
  • 허일권 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08.0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가 뉴질랜드산 녹용에 홍삼과 버섯까지 더한 ‘천삼보력’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가 여름철 무더위로 떨어진 체력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천삼보력’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가 지치기 쉬운 여름철 현대인들의 체력 보충을 위해 ‘천삼보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에 따르면 천삼보력은 예부터 귀했던 뉴질랜드산 녹용에 홍삼과 4가지 귀한 버섯을 더한 제품으로 6년근 홍삼, 인삼열매, 금사상황버섯, 차가버섯, 영지버섯, 노루궁뎅이버섯 등이 함유됐다. 또 대추, 참당귀, 산수유, 구기자, 천궁 등 17가지 식물성 원료를 배합하고 고농축 액상 형태로 제작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천삼보력은 귀한 재료를 엄선해 담아낸 프리미엄 건강식품으로 체력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 선물로도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35년간 쌓아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건강식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천삼보력 출시를 기념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스 구입 시 10%, 2박스 구입 시 25%, 4박스 구입 시 35% 할인을 적용한다. 제품 구매와 문의는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