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달라진 ‘트루맘’ SNS로 함께 느껴보세요”
일동후디스 “달라진 ‘트루맘’ SNS로 함께 느껴보세요”
  • 허일권 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08.0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서 ‘트루맘 리그램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는 10일까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자 '트루맘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10일까지 '트루맘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신규 광고영상 공개에 이어 ‘트루맘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리뉴얼로 새로워진 특징을 담은 영상을 널리 알리면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참가방법은 10일까지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광고영상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유(리그램)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는 ‘후디스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0만 마일리지와 건강커피 ‘노블(Noble)’ 선물세트, ‘베베랩’의 베이비크림 등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결과는 14일 당첨자들에게 개별 공지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기의 첫 유아식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트루맘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고 SNS 리그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간단한 참여 방법과 실용적인 선물들로 소비자들과 즐거운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공개된 ‘트루맘∙뉴클래스 퀸’ 광고영상은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으로 첫 유아식의 성분과 특징을 꼼꼼히 살펴보는 초보 엄마의 모습을 그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