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자생한방병원 “나라 지킨 이들의 건강은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
청주자생한방병원 “나라 지킨 이들의 건강은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
  • 허일권 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08.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지방병무청과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 분위기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병역명문가 및 성실 병역이행자들에 척추관절질환 의료서비스 제공
청주자생한방병원은 7일 병역의무를 성실히 마친 이들이 보람을 느끼고 존경받는 사회 문화를 조성하는데 동참하기 위해서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주자생한방병원이 충북지방병무청과 업무협약을 체결, 병역명문가와 병역이행자들의 척추관절 건강을 지키는 데 힘쓰기로 했다.

청주자생한방병원은 충북지방병무청과 7일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청주자생한방병원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병역명문가(조부와 그 손자까지의 직계비속 전원이 현역복무를 마친 가문)와 성실 병역이행자들에게 한방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청주자생한방병원은 협약에 따라 전국 병역명문가 및 직계가족, 충북 지역의 모범예비군과 사회복무요원 등 3만여명의 척추·관절질환 예방 및 치료에 앞장설 예정이다. 또 양 기관은 한방 의료지원 등 사회공헌활동 전개를 위한 계획도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청주자생한방병원 최우성 병원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국방의 의무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한 이들을 예우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더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청주 시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파수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자생한방병원은 추나요법을 중심으로 동작침법, 약침, 한약처방 등 한방통합치료를 바탕으로 추간판탈출증(척추디스크), 척추관협착증, 퇴행성관절염 등의 근골격계질환을 한·양방협진 시스템으로 치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