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올 추석엔 편하고 가볍게 건강 챙기세요”
일화 “올 추석엔 편하고 가볍게 건강 챙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8.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정 에브리원타임 골드스틱’ 선봬
일화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하루 한 포로 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원타임 골드스틱’을 선보였다.

연일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지만 차차 다가올 추석에 대비해야 할 때다. 특히 친지나 주변 지인을 위한 추석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무더위로 인한 피로감을 해소하고 체력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식품은 어떨까.

일화는 다가올 추석 가족 또는 지인을 위한 건강선물로 ‘홍삼정 에브리원타임 골드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홍삼은 좋은 품질의 6년근 수삼을 엄선해 껍질을 벗기지 않은 상태로 장시간 증기로 쪄서 건조시킨 인삼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황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효능을 인정받았다.

일화에 따르면 홍삼정 에브리원타임 골드스틱은 오랜시간 제품 기획, 개발, 맛 테스트 등을 거치 이번 달 출시됐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한 포에는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 사이드 Rg1+Rb1+Rg3가 10mg함유돼 있다.

일화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원타임 골드스틱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하루에 한포를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 건강관리 비법”이라며 “특히 이번 추석 부모님, 친지, 지인 등 소중한 분들을 위한 건강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