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사회공헌팀 “전국 방방곳곳에 도움의 손길 닿도록 노력”
KMI사회공헌팀 “전국 방방곳곳에 도움의 손길 닿도록 노력”
  • 허일권 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08.0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7개 건강검진센터 사회공헌팀 발대식 및 간담회 진행
KMI한국의학연구소는 8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사회공헌팀 발대식과 사회공헌 담당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KMI한국의학연구소는 기존에 이어오던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하고자 사회공헌사업단을 신설하고 사회공헌업무 담당자들을 임명했다.

KMI한국의학연구소(이하 KMI)가 8일 전국 7개 건강검진센터 사회공헌팀 발대식과 사회공헌 담당자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에 KMI는 앞으로 전국에 사회공헌시스템을 가동해 지역사회 등 현장 중심 사회공헌활동 강화에 나선다는 각오다.

KMI 김순이 이사장은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에게 먼저 다가가 사랑의 온기를 전하기 위해 전국센터에 사회공헌업무 담당자들을 임명하게 됐다”며 “KMI 전국센터 사회공헌팀이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발족한 KMI사회공헌사업단을 필두로 정부가 지향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일조함과 동시에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KMI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강화함과 동시에 실행력을 키우고자 올해 초 ‘사회공헌사업단’을 신설했다. 사업단은 사회복지사업, 건강생활 지원사업, 사회적 의인·인재 발굴 및 지원사업, 의료연구 지원사업 등의 사회공헌사업을 보다 진정성 있고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