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다이아몬드클린’ 체험행사 마련
필립스코리아, '다이아몬드클린’ 체험행사 마련
  • 최준호 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19.08.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과 함께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필립스코리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과 함께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필립스코리아의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밀레니엄 힐튼 서울과 함께 음파칫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8월 14일부터 9월까지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을 호텔 스위트룸에 설치하고 투숙객들에게 소닉케어 프리미엄 칫솔모를 증정할 계획이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제품 사용 후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은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의 셔틀버스 이용과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 필립스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다.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한 후 다이아몬드클린(블랙, 로얄퍼플, 화이트, 핑크),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블랙, 화이트, 핑크) 모델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칫솔모 1세트(3개입)가 무료로 증정된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분당 3만1000회의 음파진동으로 발생되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치아와 잇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세정할 수 있는 음파칫솔이다. 잇몸선과 치아 사이를 효과적으로 세정해 일반 칫솔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그를 제거하며 치아표면 착색은 1~2주 만에 최대 2배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또 일반 칫솔 대비 치아 마모를 반으로 줄이고 잇몸라인의 불순물을 제거해줘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 소닉케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구강건강을 지킬 수 있으면 좋겠다”며 “임상시험으로 다이아몬드클린은 플라그 제거 및 잇몸건강 개선 효과가 입증됐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