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칠어진 피부엔 어떤 성분이 좋을까”
“거칠어진 피부엔 어떤 성분이 좋을까”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8.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로존, 여름철 피부건강 위한 ‘아큐락(AQULOCK)’ 출시
아프로존이 여름날씨로 지친 피부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아큐락을 출시한다.
아프로존이 여름날씨로 지친 피부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아큐락을 출시한다.

아프로존이 16일 피부보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큐락(AQULOCK)’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아큐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가 개발한 제품으로 피부보습과 항산화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

아큐락은 2종 곤약감자 세라마이드와 비타민C, 부원료 9종(▲콜라겐 ▲비오틴 ▲히알루론산 ▲허니부쉬 ▲코엔자임큐텐 ▲포스파티딜세린 ▲글루타치온 ▲엘라스틴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된 이너뷰티 제품이다.

제품은 츄어블 타입으로 물 없이 녹여먹거나 씹어 먹을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주요 성분인 곤약감자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라마이드’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장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허브레쥬 관계자는 “뜨거운 열로 피부표면의 수분을 뺏기기 쉬운 요즘 같은 날씨에 피부장벽을 튼튼히 하는 것은 무척 중요하다”며 “스트레스나 야근이 많아 피부가 거칠어진 직장인, 피부광채를 위해 피부 속 수분부터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프로존은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그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이번 아큐락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아프로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