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만드는 특별한 추억~”
광동제약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만드는 특별한 추억~”
  • 허일권 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08.2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개최
광동제약은 강원도 화천군 토고미 마을에서 “제12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진행했다.
광동제약은 강원도 화천군 토고미 마을에서 제12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진행했다.

광동제약은 20일 제12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친환경 농법과 농촌 체험프로그램으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군 토고미 마을에서 열렸다. 옥수수 혹은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관련된 사연을 접수한 초등생 자녀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사전심사를 거쳐 총 100여명의 가족을 초청했다.

참가한 가족들은 옥수수 재배 과정, 옥수수가 건강에 좋은 점, 좋은 옥수수 선별법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옥수수를 수확했다. 이밖에도 친환경 프로그램으로 ▲손두부 만들기 ▲환경 골든벨 퀴즈 ▲에코백 만들기 ▲자연 속 초록보물 찾기 등을 마련했으며 환경의식 고취를 위한 환경영화제도 개최했다.

한 참가자는 “도시에서 경험하기 힘든 이색 프로그램 덕에 초등학생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잊을 정도였다”며 “자연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옥수수캠프는 매년 소비자들의 참여가 활발하고 만족도가 높은 행사로 올해도 참가 경쟁률이 55대 1에 달했다”며 “친환경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출시 이후 매년 여름방학 기간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