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건강한 먹거리가 건강한 국민을 만든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건강한 먹거리가 건강한 국민을 만든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8.2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홍보캠페인’ 진행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위해 홍보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위해 홍보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이하 건기식협회) 2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홍보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건기식협회는 가족 및 지인 선물 목적의 건강기능식품 구입이 증가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건기식협회는 추석 기간을 포함해 한 달간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 영상을 홍보하고 서울 및 분당 지역 주요 노선버스와 지하철역 스크린도어에 광고물을 게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캠페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과학적으로 인정한 식품’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의 정의와 ‘건강기능식품 인정 마크’를 반드시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시중에 인정과정을 거치지 않은 유사건강식품이나 무분별한 해외직구 제품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홍보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협회는 앞으로도 국민건강증진과 산업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