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하고 부드러운 김 납시오” 아이배냇, 유아용 김자반 2종 출시
“순하고 부드러운 김 납시오” 아이배냇, 유아용 김자반 2종 출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8.2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이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 짜지 않고 순한 김자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배냇이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해 짜지 않고 순한 김자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배냇이 국산 원초와 야채를 사용한 유아용 김자반 2종을 새롭게 출시, 영유아 김 제품을 확대하겠다는 각오다. 아이배냇은 ‘유기농 보들김’과 후리카케류의 ‘솔솔뿌려먹는 레시피’ 등을 출시하며 유아용 김 시장에서 인지도를 선점해왔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새로 출시된 아이배냇 김자반은 오리지널과 야채 2종으로 모두 해썹인증을 받아 아이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아이 입맛에 맞게 짜지 않고 순한 맛으로 제조됐다.

우선 국산 원초가 듬뿍 들어간 김자반 오리지널은 부드럽고 고소하며 김자반 야채는 국내산 양배추, 양파, 단호박과 당근을 넣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야채에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아이들의 치아 발육시기를 고려해 높은 원초 비율을 고수하되 질기지 않게 여러 번 잘게 부숴 부드럽게 만들었다.

지퍼백에 포장돼 있어 보관이 간편하며 소량씩 덜어 먹어도 눅눅해지지 않고 깔끔하게 밀봉이 가능하다. 제품 포장재는 산소와 빛 투과를 차단하는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신선도 유지와 안전성을 높였다는 설명. 아이와 함께 외출하거나 여행 갈 때 간식으로 챙기면 좋다.

아이배냇 김자반은 활용가치도 무궁무진하다. 주먹밥, 볶음밥, 비빔밥 등 밥을 이용한 요리부터 계란말이, 국수 고명 등으로도 잘 어울린다. 기호에 따라 국내산 100% 발아 참깨로 만든 ‘순 발아참기름’이나 국내산 콩과 우리밀로 발효시킨 ‘순간장 소스’를 곁들이면 김의 맛을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유아용 김자반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만능제품”이라며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평을 얻고 있는 국내 김을 활용한 제품을 적극 수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