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포텐필’, 남성 음경둘레확대 적응증으로 시판 허가 획득
메디톡스 ‘포텐필’, 남성 음경둘레확대 적응증으로 시판 허가 획득
  • 허일권 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08.2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알루론산 필러 ‘포텐필'은 뉴라미스로 인정받은 메디톡스의 독자적인 SHAPE 테크놀로지 기술 접목해 완성됐다.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포텐필’이 남성의 음경둘레확대 적응증으로 시판 허가를 획득했다.

메디톡스는 26일 자체적으로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포텐필’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남성의 음경둘레확대 적응증으로 시판 허가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포텐필은 미국 FDA의 원료의약품목록(DMF)과 유럽의약품 품질위원회(EDQM)의 인증을 받고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되는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또 왜소음경증후군 남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음경의 길이와 두께에 대한 임상시험에서 유의미한 임상적 개선도를 확인, 음경외관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메디톡스 마케팅팀 오용기 이사는 “포텐필은 메디톡스가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전문가 대상의 포텐필 캠페인 ’음지에서 양지로’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지난 5월 발기부전 개선을 위한 의료기기 ‘케어웨이브’를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포텐필’의 출시를 계기로 비뇨의학과에 특화된 전문 사업부를 구축, 내년에는 기존 제품보다 점탄성을 높인 ‘포텐필 울트라’를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