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내 떨어진 체력, 빠르게 UP!”
“여름내 떨어진 체력, 빠르게 UP!”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8.2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과 녹용의 만남…정관장 ‘천녹’
건강한 사슴뿔만 엄선
6년근 홍삼농축액 배합
피로해소에 효과적
KGC인삼공사는 홍삼과 녹용을 결합한 천녹 브랜드를 론칭,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과 녹용을 결합한 천녹 브랜드를 론칭,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보관과 복용이 편리한 건강기능식품은 가족이나 지인을 위한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추석 무렵에는 더위에 지친 체력을 끌어올리고 떨어진 면역력을 회복할 시기로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고려해볼 만하다.  

KGC인삼공사는 2014년 홍삼과 녹용을 결합한 ‘천녹’브랜드를 출시,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천녹은 브랜드 론칭 후 연평균성장률 70%대를 기록, 최근 누계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뿔만을 엄선해 전통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브랜드”라며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녹용이 결합돼 빠른 기력회복과 체력증진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천녹브랜드의 대표제품으로는 ‘천녹정’ ‘천녹정 편’ ‘천녹톤’이 있다. 천녹정은 녹용뿐 아니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타입의 제품이며 천녹정 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게 스틱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천녹톤은 녹용농축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 식물성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해 피로해소에 효과적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의 주원료인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기관을 통해 60여 가지 질병 확인 안전성검사를 거친 후 정관장만의 노하우를 통해 정립된 총 8단계의 까다롭고 엄격한 절차에 따라 관리된다”며 “녹용의 윗부분인 녹용팁까지 함유해 품질을 높인 만큼 환절기건강관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9월 1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