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선선한 가을 저녁 ‘꿀잠’ 같은 시간”
[가누다 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선선한 가을 저녁 ‘꿀잠’ 같은 시간”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9.08.2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베개 티엔아이와 헬스경향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어르신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9일 금천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개최됐다. 왼쪽부터 팬플루트 최혜선 연주자, 이현수 연주자.
가누다베개 티엔아이와 헬스경향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어르신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9일 금천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개최됐다. 왼쪽부터 최혜선·이현수 연주자.

가누다베개 티엔아이와 헬스경향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어르신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9일 금천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는 2014년 6월 17일 첫 음악회를 시작으로 매달 복지관, 요양시설 등에서 외로운 노인들에게 음악과 선물을 나누고자 마련한 자선행사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최혜선 팬플루트연주자가 ‘첨밀밀’ ‘춤을 추어요’ 등을, 이현수 연주자가 색소폰으로 ‘안동역에서’, ‘영영’을, 팬플루트와 플루트로 ‘사랑해’, ‘체리핑크맘보’를 들려줘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훈 국회의원과 금천구의회 류명기 의장 등 120여명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배노인종합복지관 구자훈 관장은 “이처럼 아름다운 연주와 푸짐한 선물을 선사한 헬스경향과 티앤아이에 감사드린다”며 “노래프로그램을 좋아하는 어르신들에게 이번 음악회는 최고의 선물”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가누다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브랜드와 ‘알로바디’ 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 자체화장품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