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과 보습을 한번에…블랑두부, ‘토프토프 쿠션’ 론칭
수분과 보습을 한번에…블랑두부, ‘토프토프 쿠션’ 론칭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9.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랑두부가 피부관리와 자외선차단을 돕는 ‘토프토프 듀이 글로우 쿠션’을 론칭한다.
블랑두부가 피부관리와 자외선차단을 돕는 ‘토프토프 듀이 글로우 쿠션’을 론칭한다.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뷰티 크리에이터 블랑두부 이유미가 오늘(2일) ‘토프토프 듀이 글로우 쿠션(TOFTOF DEWY GLOW CUSHION, 이하 토프토프 쿠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블랑두부는 SNS를 통해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을 공구하면서 소비자들과 밀착 소통하고 있다.

블랑두부에 따르면 ‘토프토프 쿠션’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강인한 수분력을 지닌 선인장 추출물 등을 포함한 아쿠아 에센스와 유리 광채의 글로우 베이스가 특징으로 촉촉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에센스에 함유된 보검 선인장 추출물은 고대 아즈텍인들이 민간요법으로 활용하던 것으로 수분 저장능력이 우수하며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C, 복합다당류 등이 함유돼 보습효과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토프토프 쿠션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은 물론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을 자랑한다”며 “아시아인 피부 컬러에 맞춘 라이트와 내추럴 두 가지 컬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토프토프 쿠션은 ‘2019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에서 광고 친선 대사상을 수상했으며 ‘2019 월드뷰티퀸’ 참가자들에게도 사랑받으며 각종 미인대회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