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코스메틱, ‘추석맞이 액티브 뷰티 기획전’ 실시
MLB코스메틱, ‘추석맞이 액티브 뷰티 기획전’ 실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9.0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코스메틱이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통 큰 혜택을 선사한다.

MLB코스메틱은 휴가 후와 환절기 피부 관리를 돕는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추석맞이 액티브 뷰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LB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는 ▲엠엘비코스메틱의 베스트 셀러인 쿨업 미스트(일명, 임보라미스트)와 ▲민감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쿨다운 시카 마스크팩 ▲톤업 화이트닝 마스크팩을 묶은 ‘PLAY 액티브 페이스 뷰티 3종’ 세트다.여기에 베스트셀러인 남성 올인원 ‘GROO페이스 2종’과 ‘GROO 바디 3종’ 총 3개 세트로 구성돼 있다.

MLB코스메틱이 추석을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위주로 구성한 기프트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MLB코스메틱이 추석을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위주로 구성한 기프트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브랜드 콘셉트인 ACTIVE BEAUTY(액티브 뷰티)의 기술이 집약된 베스트 제품만을 선별해 추석 시즌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MLB코스메틱의 추석 선물 기획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주고받는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과 더불어 남성 여행용 세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인 ‘액설런트 등급’을 취득한 퍼펙트 바디핏 투스텝 키트가 추가 선물로 증정되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MLB코스메틱은 9월 30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 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적립 쿠폰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