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건조한 가을 피부탄력에 신경 쓰세요~”
셀리턴 “건조한 가을 피부탄력에 신경 쓰세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9.0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리턴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피부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지속해 오고 있다.
셀리턴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피부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지속해 오고 있다.

고온다습했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서늘한 가을이 왔다.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약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해 피부질환이나 트러블이 쉽게 일어난다. 이에 피부도 산뜻한 가을을 맞을 준비가 필요하다.

성큼 다가온 가을에는 무엇보다 ‘피부탄력’에 신경 써야 할 때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 유·수분균형이 깨져 탄력을 잃기 쉽다.

이에 셀리턴은 LED 전문 기업으로써 독보적인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LED마스크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셀리턴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모듈 패키지 분석 ▲파장 값의 유효성 측정 ▲피크 파장별 광 효율 측정 ▲삼차원 지향각 측정 ▲제품 소재 투과율 측정 등을 진행하며 피부 개선 효과를 위한 연구를 끊임없이 하고 있다.

가장 최근 출시된 4세대 마스크 ‘셀리턴 플래티넘’의 경우 LED마스크 중 최초로 개방형과 폐쇄형 2가지 듀얼커버를 적용했다. 또 스마트 앱을 통해 사용시간 체크, 포토갤러리, 정품등록, 사용시간에 따른 포인트 적립,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스마트한 제품 제어까지 가능하다.

또 피부탄력과 피부진정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뛰어난 제품 효과를 증명했다. 셀리턴 코스메틱 제품인 ‘리치골드 앰플’만 4주간 사용했을 때보다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함께 4주간 사용했을 때 25.2%에서 LED마스크를 함께 사용했을 때 47%의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이마 부위 처짐 개선에 대해서는 앰플만 사용했을 때 20.4%에서 LED마스크를 함께 사용했을 때 29%, 팔자부위 처짐개선에 대해 앰플만 사용했을 때 26%에서 LED마스크를 함께 사용했을 때 41.1% 도움을 주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셀리턴은 LED마스크뿐만 아니라 목피부관리기 ‘넥클레이’, 두피관리기 ‘알파레이’처럼 다른 차원의 제품들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