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혈관건강, 이제 종합적으로 관리하세요”
유니베라 “혈관건강, 이제 종합적으로 관리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9.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중 콜레스테롤·혈행 개선 돕는 ‘알로맥 프로지(G)’ 선봬

혈관은 우리 몸의 생명 통로로서 각 조직에 필요한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하고 필요 없는 노폐물들은 배출시킨다. 하지만 혈관은 생활습관의 영향을 크게 받아 언제라도 적신호가 켜질 수 있다. 특히 현대인들은 음주, 흡연, 불규칙한 식습관 등 혈관건강 위험요인들에 늘 노출돼 있어 평소 경각심을 갖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유니베라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을 종합적으로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알로맥 프로지(G)’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알로맥 프로지(G)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은행잎추출물과 나쁜 콜레스테롤로 알려진 LDL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보라지종자유를 최대함량(식약처 일일섭취량 기준)으로 배합했다. 

유니베라가 현대인들의 혈관건강 관리를 위해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을 돕는 알로맥 프로지(G)를 선보였다.
유니베라가 현대인들의 혈관건강 관리를 위해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을 돕는 ‘알로맥 프로지(G)’를 선보였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이밖에도 유니베라의 독보적인 신소재 연구기술인 ‘파이토로직스(PhytoLogix)’를 통해 개발한 액티브 알로에(Aloe N-932™), 유니벡스(UniBEX™), 시덱스(CiDex™) 독자 소재 3종과 코엔자임 Q10, 홍국 분말, 마늘 추출물 분말, 헴철을 부원료로 넣었다”며 “평소 운동량이 부족해 걱정이 많은 직장인과 신체기능노화로 영양공급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두루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알로맥 프로지는 유니베라 대리점 및 방문판매원(UP)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