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미성형외과, ‘고객 안전 중심 의료서비스 비전2020 선포식’ 개최
닥터스미성형외과, ‘고객 안전 중심 의료서비스 비전2020 선포식’ 개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9.0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스미성형외과가 환자안전과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고객 안전 중심 의료서비스 비전2020 선포식’을 진행했다.
닥터스미성형외과가 환자안전과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고객 안전 중심 의료서비스 비전2020 선포식’을 진행했다.

닥터스미성형외과가 4일 ‘고객 안전 중심 의료서비스 비전2020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 동구 복합터미널점 박대균 원장과 둔산점 정지원 원장을 비롯해 병원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닥터스미성형외과 임직원들은 이번 선포식을 통해 ▲가슴성형, 사각턱수술, 광대뼈축소술 재수술 환자를 위한 심리치료 세미나 ▲의료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마취 시스템 매뉴얼 ▲안전성이 검증된 수술재료 ▲환자의 불안감을 해소하는 말하기 방법 등 환자의 안전과 효율적인 응대에 대한 발표와 세미나를 진행했다. 또 환자안전과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5가지 내용을 담은 ‘비전 2020 선포식’을 진행하고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닥터스미성형외과 둔산점 정지원 원장은 “최근 일부 의료기관의 과도한 상술과 부작용으로 성형외과에 대한 불신이 높아지고 있다”며 “의료기관이 존재하는 이유는 환자의 안전을 보호하는 데 있기 때문에 향후 환자의 안정을 최우선시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정지원 원장은 “친절하고 자상한 의료진의 헌신적인 진료를 통해 대전, 충정 지역 대표 성형외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서울지역 성형외과와 직접 경쟁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의료시설의 성형외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닥터스미성형외과 복합터미널점 박대균 원장은 “최신 의료장비와 의료인프라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의학발전을 선도하는 고객 중심병원을 목표로 한걸음 씩 나아가고 있다”며 “향후 감동을 주는 진료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성형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닥터스미성형외과는 1996년 개원 이후 설립 이념인 ‘인간존엄 실천병원’을 바탕으로 ‘환자안전을 기본으로 한 양심진료’를 실천하며 대전, 충청 지역 대표 성형외과를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