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포어메딕 더마 앳 홈 필링 키트’ 출시
닥터자르트‘포어메딕 더마 앳 홈 필링 키트’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8.29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각질제거를 할 수 있는 홈 필링 제품 ‘포어메딕 더마 앳 홈 필링 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어메딕 더마 앳 홈 필링 키트’는 온열감이 느껴지는 멜팅 스크럽인 1단계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젤 타입 스크럽인 2단계로 구성됐다. 크리스탈 스크럽과 애시드 필링을 통해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또 허브 콤플렉스의 함유로 세안 후 피부가 맑게 정화되는 효과와 자몽 추출물의 모공 케어 특화 성분으로 모공 수렴 기능을 한다. 1제 사용 후 2제를 도포해 산성과 염기성의 중화반응으로 문지르지 않아도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제거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법은 1제인 멜팅 스크럽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시켜 물리적인 필링을 진행해 피부 표면에 쌓여있던 미세 각질을 부드럽게 문질러 마사지한다. 그 다음 2제를 도포해 발생하는 거품을 이용하여 한번 더 부드럽게 마사지한 뒤 남아있던 잔여 각질과 노폐물을 화학적 필링 효과로 깨끗하게 녹여 마무리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각질제거를 할 수 있는 ‘포어 메딕 더마 앳 홈 필링 키트’는 닥터자르트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