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우가 전하는 달콤한 피부 선물 어떠세요”
“푸우가 전하는 달콤한 피부 선물 어떠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9.2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슈라클, ‘Winnie the pooh 스페셜에디션’ 선봬

이지함화장품 닥터슈라클이 보다 친근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선다.

닥터슈라클은 곰돌이 푸우 오리지널 드로잉(Original Drawing)의 국내 전시(‘안녕 푸’ 展)를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Winnie the pooh 스페셜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곰돌이 푸우가 사랑한 꿀과 닥터슈라클 프로폴리스 라인의 만남을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푸우를 연상케하는 옐로우 컬러와 오리지널 도로잉이 박스에 프린팅돼있다.

닥터슈라클이 곰돌이 푸우가 사랑한 꿀과 닥터슈라클 프로폴리스 라인의 만남을 콘셉트로 구성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닥터슈라클이 곰돌이 푸우가 사랑한 꿀과 닥터슈라클 프로폴리스 라인의 만남을 콘셉트로 구성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스페셜에디션에 담긴 제품은 프로폴리스 앰플과 크림이다. 닥터슈라클에 따르면 이 제품은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에 항산화효과를 선사한다. 또 피부과화장품인 만큼 EWG그린등급의 처방,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더마 화장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에디션 제품에서는 프로폴리스 앰플 및 크림과 더불어 닥터슈라클의 스테디셀러인 리커버리 비비밤과 오리지널 드로잉이 프린팅 된 손거울 5종 중 1종을 랜덤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세트는 정상가에서 약 60% 할인된 프로폴리스 앰플 1개의 가격으로 만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 스토어와 닥터슈라클 공식몰에서도 한정 판매된다. 추첨을 통해 ‘안녕 푸’ 展 전시회 티겟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닥터슈라클 관계자는 “이런 높은 가치의 전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