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직원 한마음 한뜻으로” 안양샘병원,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하루’ 개최
“전 직원 한마음 한뜻으로” 안양샘병원,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하루’ 개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9.26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이 소외된 이웃의 의료비 지원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안양샘병원은 지난 24일 아름다운가게 안양점에서 임직원, 병원 이용 환자 및 보호자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하는 나눔 바자회 ‘아름다운 하루’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양샘병원 김대열 행정부원장, 임호순 간호부장, 아름다운가게 박성호 경기중부팀장, 정길후 안양점 간사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자원봉사자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사전행사와 판매가 진행됐다. 사전행사에서는 아름다운가게 감사장 및 수익금 전달식과 가장 많은 물품을 기증한 안양샘병원 간호부 노재숙 과장에 대한 기증왕 시상이 이뤄졌다.

나눔바자회에 참석한 안양샘병원과 아름다운가게 양측 관계자,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나눔바자회에 참석한 안양샘병원과 아름다운가게 양측 관계자,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안양샘병원은 ‘아름다운 하루’를 위해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10일까지 안양샘병원 2층 히즈품애(원내 도서관)에서 기증물품 모집을 실시했다. 그 결과 총 1662점(의류 897점, 잡화 578점, 도서음반 177점, 가전 10점)의 물품이 모집됐다.

모집된 기증물품은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시작으로 일정기간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국가의 지원제도나 민간 후원기간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의료취약계층의 의료비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안양샘병원 권덕주 병원장은 “올바른 나눔과 기증 문화를 정착을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병원의 역할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