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아침, 면도부터 세안까지 한번에”
“바쁜 아침, 면도부터 세안까지 한번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9.2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코스메틱, 쉐이빙 겸용 올인원 클렌징 폼 ‘MLB GROO(엠엘비 그루)’ 출시

‘그루밍족(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도 호조를 띠고 있는 가운데 MLB COSMETICS(이하 MLB 코스메틱)이 남성용 올인원 클렌징 폼 ‘MLB GROO(엠엘비 그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을에는 안 그래도 피부가 건조해지는데 특히 면도로 인해 피부가 자극받고 민감한 남성들은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MLB 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지울수록 젠틀 클린’이란 메인 콘셉트에 맞춰 깔끔하고 젠틀한 피부를 위한 쉐이빙 3스텝 케어 및 땀과 기름기로 얼룩진 피부의 피지, 각질 케어와보습까지 함께 케어하는 간편성을 갖춘 ‘4 in 1’ 남성용 올 인원 클렌징 폼이다.

MLB 코스메틱 관계자는 “여성보다 피부가 두꺼운 남성들을 위해 T존과 U존의 멀티 케어와 면도시 쉐이빙 부스터 기능을 합쳤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제품에는 여러 자연유래 추출물과 천연유래 세정성분도 포함됐다. 감나무잎추출물의 풍부한 탄닌과 비타민 성분은 피부의 번들거림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고 천연유래 세정 성분인 비누풀잎추출물, 퀼라야껍질추출물, 미리스틱애씨드, 아미도 액씨드 콤플렉스는 U존의 건조함과 면도 자극을 진정시켜 세안 후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특히 바쁜 아침시간대 피부를 손쉽게 관리하는 쉐이빙 부스터 기능을 겸비한 ‘그루밍 아이템’으로 쫀쫀한 영양감과 탱글한 생크림 제형이 면도 전 모근과 수염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고 날카로운 면도날로부터 피부의 보호막을 형성해준다는 설명이다.

MLB 코스메틱이 바쁜 아침 남성들을 위한 간편한 쉐이빙 겸용 올인원 제품을 출시했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잦은 면도와 바쁜 아침 일상에 지친 남성들의 피부케어를 돕는 순하고 산뜻한 베이직 피부타입의 ‘엠엘비 그루 올인원 클렌징 폼’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한곳에 모은 ‘올인원 제품’을 엠엘비 그루 라인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우선 공식몰에서는 1만8000원 상당의 ‘모어댄투에이즈 트래블킷’ 증정 및 5000원의 적립금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신세계 면세점에서는 정가 2만3000원 상당의 ‘트리플 크라운 선BB’ 본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공식 SNS를 통한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고인터내셔널은 2017년 9월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 모든 심볼 디자인과 콘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MLB COSMETICS’를 통해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MLB GROO(엠엘비 그루), MLB PLAY(엠엘비 플레이) 라인에 LA다저스, 뉴욕 앙키스, 보스턴 레드삭스 등 3개 구단의 화장품을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