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건조한 피부, 클렌징부터 바로잡으세요!”
“가을철 건조한 피부, 클렌징부터 바로잡으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0.0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티카, 고보습 크림 클렌저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 선봬
아로마티카가 기존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의 영양성분을 담아 보습력을 높인 고보습 크림 클렌저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를 출시했다.
아로마티카가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대비해 보습력을 높인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를 선보였다.

아침저녁으로 부는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이때는 세안 후 보습도 중요하지만 기초적인 클렌징 단계부터 보다 꼼꼼하게 신경쓰는 것이 좋다.

이를 위해 아로마티카(AROMATICA)는 베스트셀러인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의 영양 성분을 담아 촉촉한 보습력을 높인 고보습 크림 클렌저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에 따르면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는 ‘로즈 앱솔루트 라인’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렌징 제품이다. 100% 다마스크 로즈 워터와 알로에, 칼렌듈라 추출물을 담아 폼 타입 클렌저 특유의 단점인 건조함은 낮추고 보습력은 높였다는 설명.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는 물리적인 추출법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한 100% 다마스크 로즈 워터로 영양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엘더베리와 인디언구스베리 추출물을 배합한 슈퍼 베리 콤플렉스의 천연 유래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로마티카의 ‘로즈 앱솔루트 라인’은 불가리아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중심으로 보습을 돕는 비건 포뮬러와 천연 유래 성분을 배합해 수분과 생기,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스킨 케어 라인이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라인 확장에 더욱 힘쓴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