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성모병원 “유방암환우 위한 나눔창구 올해도 활짝”
대림성모병원 “유방암환우 위한 나눔창구 올해도 활짝”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0.01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핑크리본 사랑나눔 골프대회 개최
기부금 전액 공우생명정보재단에 전달
대림성모병원이 올해도 제3회 핑크리본 사랑나눔 골프대회를 통해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사회공헌기금을 마련했다.
대림성모병원이 개최한 제3회 핑크리본 사랑나눔 골프대회에는 많은 이들이 참석해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보탰다.

대림성모병원이 올해도 유방암환우들을 위한 나눔의 시간을 마련했다.

대림성모병원은 26일 수원컨트리클럽에서 ‘제3회 핑크리본 사랑나눔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핑크리본 사랑나눔 골프대회는 대림성모병원이 전국 유방암 환우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기금 마련을 위해 2017년부터 개최해오고 있는 행사다.

이번 대회에는 병원 관계자뿐 아니라 주요 기업체 고위급 인사, SBS Sports 박상준, 진달래 아나운서, 배우 이시강 등 총 80여 명의 각계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특히 골프경기를 비롯해 포토타임과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전언이다.

제3회 핑크리본 사랑나눔 골프대회로 모금된 기부금은 총 4000여만 원으로 이는 모두 공우생명정보재단에 기부된다. 대림성모병원과 공우생명정보재단은 이 기부금으로 유방암 극복 희망을 전하는 수기공모전을 개최하고, 가슴 상처로 목욕탕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유방암 환우를 위해 목욕비를 지원하는 등 유방암 환우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대림성모병원 김성원 원장은 “전국의 유방암 환우를 정신적, 경제적 등 다양한 방면으로 적극 지원함으로써 유방암 특화병원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며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유방암 환우를 위한 나눔에 기꺼이 동참해주신 후원사와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