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경향-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문화 확산 위한 MOU 체결
헬스경향-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문화 확산 위한 MOU 체결
  • 허일권 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10.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경향과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는 1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6층에서 MOU체결을 가졌다. 사진은 왼쪽부터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권미영 센터장, 헬스경향 백영민 국장.
헬스경향과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가 자원봉사문화 확산을 위해 두 손을 맞잡았다. 왼쪽부터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권미영 센터장, 헬스경향 백영민 국장.

헬스경향과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가 1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5층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회의실서 자원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양 사는 ▲자원봉사 정보 제공 및 콘텐츠 제작 상호 제공 ▲자원봉사 콘텐츠의 홍보 상호 협조 ▲양 기관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에 대한 상호 홍보 지원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 사는 친근한 자원봉사문화를 확산시키고 전 국민의 참여를 유도하는 데 힘쓸 전망이다.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권미영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자원봉사를 통해 좋은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많이 알려지길 희망한다”며 “겉으로 보이는 봉사활동 횟수가 아닌 그 안에 담긴 진정한 이야기를 헬스경향이 전달해주실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0년 설립된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정책개발 및 연구, 자원봉사기관·단체와의 협력체계 구축, 자원봉사센터 관리자 교육훈련 등을 통해 자원봉사 진흥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부 묻는 사회, 안전한 사회, 안심하는 사회’라는 주제로 국민에게 대한민국의 안부를 묻는 대국민 자원봉사 프로젝트 ‘2019 안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