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임산부의 날 맞아 ‘산양유아식’ 체험단 개최
일동후디스, 임산부의 날 맞아 ‘산양유아식’ 체험단 개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10.10 12: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맘을 대상으로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을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맘을 대상으로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을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엄마가 먼저 경험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명의 예비맘을 대상으로 아기와 산모, 모두에게 좋은 산양유아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체험한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우수 작성자 20명에게는 일동후디스 유아식 구매 시 상시로 20% 할인이 가능한 프레스티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20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글에 선정돼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25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임신수유기 엄마의 영양공급은 아기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후디스 산양유아식’으로 엄마와 아기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예비맘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뛰어난 영양설계와 제품력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 원유를 탈지하지 않은 그대로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만들어 신선한 영양성분을 그대로 옮겨 담은 제품이다.

산양유는 소화가 잘 안 되는 a-s1 카제인 단백질과 B-락토글로블린이 적고 유지방의 크기가 우유의 1/20만큼 미세하고 소화흡수가 빠른 MCT가 풍부해 아기들이 쉽게 소화할 수 있다. 또 면역, 성장, 두뇌 등 좋은 모유기능 성분과 장내유익균을 증식시키는 올리고당이 우유의 약 10배 이상 함유돼 황금변과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일녕 2019-10-22 16:18:49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덕분에 육아 돌보는 재미에 푹빠졌습니다!! 아기가 건강해 지는게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