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 ‘신제품 플래티넘’, 독보적 기술력과 효과로 화제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 ‘신제품 플래티넘’, 독보적 기술력과 효과로 화제
  • 한정선 기자(향장학 박사) (fk0824@k-health.com)
  • 승인 2019.10.1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 ‘신제품 플래티넘’ 독보적 기술력과 효과로 화제

홈 뷰티 디바이스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3년 800억원 규모였던 뷰티 디바이스시장은 매년 10%대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지난해에는 5000억원대를 돌파한 것으로 추정된다.

뷰티 디바이스 선두주자 ‘LED마스크’

그 중에서도 LED마스크제품의 성장세가 압도적이다. LED마스크는 의료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하는 LED광선치료법의 일종이다. LED마스크는 에너지의 세기와 양을 조절해 일반인이 직접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현재 LG프라엘, 셀리턴, 엘리닉, DPC 등 많은 기업에서 LED마스크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도기술력의 집약체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

LED마스크는 근적외선을 사용해 피부의 기미, 잡티, 탄력, 밝기에 도움을 주지만 제품마다 효과는 천차만별이다. 따라서 LED마스크 구매 시 필수적으로 확인해야할 사항들이 있다. 바로 ▲제품의 기술력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된 제품인가 ▲AS시스템은 얼마나 잘 구축돼 있는가 ▲실제 사용자의 후기 등이다. 이 4가지를 모두 충족시킨 LED마스크 ‘셀리턴 플래티넘’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계에서 독보적인 LED마스크 기술력! ‘셀리턴’

셀리턴은 연구·개발부터 제조, A/S까지 전문적인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을 뿐 아니라 LED마스크업계에서 유일하게 첨단 LED분석장비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LED모듈 패키지 분석, 파장값의 유효성, 피크 파장별 광효율, 삼차원 지향각, 제품소재투과율 등을 측정, 세밀하게 LED품질을 관리하고 있어 업계와 소비자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다.

LED모듈 특허보유 ‘셀리턴’

셀리턴은 LED 기성품을 사용하지 않는다. 자체적인 연구개발로 도출한 파장값을 활용하고 난반사를 줄였다. 또 투과율을 높이는 각도와 출력값을 획득해 유효파장 출력촉진을 위한 LED모듈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셀리턴, 업계 최다 임상결과 보유!

실제로 셀리턴은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하며 업계 최다인 26개의 임상결과를 냈다. 이를통해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효과를 증명,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탁월한 임상효과로 기술력 인정

이번 임상결과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 사용 후 눈에 띄는 피부진정효과가 나타났으며 피부트러블의 주범인 각질 76.4% 감소, 모공면적 55.5% 감소, 유분량 87.3% 감소, 팔자부위 처짐 59.3% 감소 등의 개선효과를 보였다.

독보적인 1026개의 LED숫자!

업계 최다 임상으로 효과를 입증한 ‘셀리턴 플래티넘’은 LED마스크제품의 핵심인 LED개수가 총 1026개로 가장 많다. 또 기존 레드, 블루, 핑크의 3가지 모드에서 단 9분만에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패스트 모드’기능 추가돼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각광받고 있다.

유일한 듀얼커버! 소비자만족도 상승

‘셀리턴 플래티넘’은 LED마스크 중 유일하게 듀얼커버를 적용, 개방형과 폐쇄형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제품의 기능뿐 아니라 편의성도 극대화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