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파스퇴르 “무서운 독감, 사전에 예방하자~”
사노피 파스퇴르 “무서운 독감, 사전에 예방하자~”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10.1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노피 파스퇴르가 독감예방접종 시즌을 맞아 4가 독감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주’ 디지털 캠페인 영상 3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노피 파스퇴르가 독감예방접종 시즌을 맞아 4가 독감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주’ 디지털 캠페인 영상 3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노피 파스퇴르가 16일 독감 예방접종 시즌을 맞아 4가 독감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주(Vaxigrip Tetra)’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2019 플루엔드(Flu-End) 캠페인’ 일환으로 영유아 및 학동기, 그리고 고위험군 대상 총 3편의 영상이 제작됐다.

▲‘영유아편’은 박씨그리프테트라주가 핑크퐁과 함께 제작한 ‘핑크퐁 독감예방송’을 활용함과 동시에 아침 드라마 유머코드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학동기편’은 중세 유럽풍 콘셉트로 프랑스 수입 완제품인 박씨그리프테트라주의 특징을 살리면서 집단생활로 인해 독감감염에 취약한 청소년들의 독감예방수칙 및 관리법을 이야기한다. ▲‘고위험군편’은 65세 이상 고령자와 만성질환자를 대상으로 예방접종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세계 최대 규모 독감백신 공급 기업으로서 국내 독감접종에 대한 인식향상과 실천유도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박씨그리프테트라주는 ‘2019 플루에드(Flu-End)’ 캠페인 일환으로 유소아 대상 ‘핑크퐁 독감예방송 따라하기 콘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카메라 앱을 통해 독감 예방 필터로 SNS에 인증하는 ‘독감예방 SNS 인증 이벤트’ 등 연령별 독감 예방 참여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사노피 파스퇴르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대표는 “박씨그리프테트라주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독감예방접종 시즌을 맞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소통하고자 기획됐다”며 “재미있고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영상을 통해 독감예방에 대한 인식과 박씨그리프테트라주의 특장점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노피 파스퇴르의 박씨그리프테트라주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주 A형 2종과 B형 2종 등 총 4종을 모두 예방하는 4가 독감백신이다. 인플루엔자 감염을 보다 광범위하게 보호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박씨그리프테트라주는 1만3000명 이상이 참여한 총 6건의 대규모 글로벌 임상을 통해 생후 6개월 이상 영유아 및 소아 청소년, 65세 이상 고령자를 포함한 전 연령에서 우수한 면역원성과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