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아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어메니티 생산 앞장설 것”
티앤아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어메니티 생산 앞장설 것”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0.2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바디’ ‘알로알로’ 등 어메니티 브랜드 선봬
최근 8가지 유해성분 배제한 ‘알로알로 순수치약’ 출시

평소 호캉스(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를 즐기는 사람들은 어메니티(치약, 비누 등 고객편의를 위해 호텔에서 제공하는 물품) 하나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무엇보다 건강과 연관이 깊은 만큼 청결은 물론, 안전한 성분을 사용했는지도 꼼꼼히 따져본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티앤아이는 자체 어메니티 브랜드 ‘알로바디’와 구강관리용품 브랜드 ‘알로알로’를 특급 호텔에서 선보이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어메니티 생산에 주력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알로알로의 신제품으로 ‘알로알로 순수치약’을 출시했다. 티앤아이에 따르면 알로알로 순수치약에는 잇몸의 혈액순환을 돕고 염증을 예방하는 비타민E와 충치를 예방하고 구강을 청결하게 하는 알로에, 충치의 원인인 뮤탄스균을 억제하는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을 넣어 구강보호기능을 강화했다.

또 파라벤, 타르색소, 광물성 오일, 에탄올, 트리클로산, 마이크로비드(미세 플라스틱), CMIT, MIT 등 8가지 유해성분을 넣지 않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티앤아이는 자체 어메니티 브랜드 ‘알로바디’와 ‘알로알로’를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어메니티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티앤아이는 자체 어메니티 브랜드 ‘알로바디’와 ‘알로알로’를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어메니티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티앤아이 관계자는 “특히 가습기 살균제성분으로 널리 알려졌으면서도 일부 치약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CMIT와 MIT를 완벽히 배제해 더욱 안심도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구강건강용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로알로 순수치약은 현재 국내 특급호텔인 비스타워커힐, 씨마크호텔, 라한호텔, 썬크루즈호텔에 비치돼 투숙객들에게 사용되고 있다. 알로알로 순수치약은 특급 호텔뿐 아니라 티앤아이의 호텔 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호텔인홈’에서 일반 소비자들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