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코스메틱, 소비자 대상 화장품 설문회 실시
MLB코스메틱, 소비자 대상 화장품 설문회 실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0.28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다운 시카 마스크’ 90% 이상 만족도 얻어

MLB COSMETICS(이하 MLB 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이 대중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MLB코스메틱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자사 제품 ‘쿨다운 시카 마스크’의 ‘화장품 설문회(이하 화화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화해 설문단 294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화화설은 쿨링과 쿨다운 시카 마스크팩을 2주간 실제 사용해본 후 응답하는 형식으로 실시됐다.

설문조사결과에 따르면 쿨다운 시카 마스크는 ‘피부 진정 만족도’ 91% 응답을 포함 ▲시트 만족도 ▲쿨링 지속력 만족도 ▲수분감 개선 만족도 ▲제품 만족도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평가받았다.

MLB 코스메틱은 주관식 응답 결과에서도 ▲20대 건성피부 사용자가 좁쌀이 조금 많은 편인데 저녁에 팩을 하고 다음날에 좁쌀이 꽤 많이 들어간 걸 확인할 수 있었다(20대 건성피부 사용자) ▲에센스도 얼굴뿐 아니라 온몸에 바를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게 들어있고 시트를 떼어낸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돼 피부 개선효과가 좋았어요(40대 복합성피부 사용자) 등 다양한 만족 의견을 얻었다고 전했다.

MLB코스메틱의 쿨 다운 시카마스크가 화해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MLB코스메틱의 ‘쿨다운 시카 마스크’가 화해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쿨다운 시카 마스크는 진정과 쿨링, 보습을 한 번에 선사해 환절기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모란뿌리추출물 등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성분도 함유돼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회복해준다”고 설명했다.

MLB코스메틱은 이번 설조사결과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오늘부터 일주일간 고객 감사 할인 기획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MLB코스메틱 공식몰에서 ‘쿨다운 시카마스크팩(6매입 세트)’을 1개 구매하면 본품 1개(6매입)와 ‘톤업 화이트닝 마스크팩’ 3장을 추가해, 총 9장의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한편 에스고인터내셔널은 2017년 9월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 모든 심볼 디자인과 컨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MLB COSMETICS’를 통해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