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오라클피부과 박주혁 원장, ‘10코그 실리프팅’ 노하우 선봬
청담오라클피부과 박주혁 원장, ‘10코그 실리프팅’ 노하우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0.2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아시아 안티에이징 학술대회서 실리프팅 강연
청담오라클피부과 박주혁 원장이 아시아 안티에이징 학술대회에서 다년간 노하우를 쌓아온 10코그 실리프팅 강연을 펼쳤다.
청담오라클피부과 박주혁 원장이 아시아 안티에이징 학술대회에서 다년간 노하우를 쌓아온 10코그 실리프팅 강연을 펼쳤다.

청담오라클피부과는 박주혁 원장이 한국미용외과의학회(KAAS)에서 주최하는 제13회 아시아 안티에이징 학술대회에 참석해 실리프팅 강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매년 가을에 개최되는 아시아 안티에이징 학술대회는 미용성형 한류를 주도하는 대표적인 학술대회로 올해는 개원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학술 프로그램 구성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서 박주혁 원장은 다년간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한 ‘10코그 실리프팅’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코그는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의 한 종류로 오돌토돌한 돌기가 있어 일반 실에 비해 끌어당기는 힘(인장력)이 더 강하다고 알려졌다.

박주혁 원장에 따르면 그중에서도 10코그는 2cm, 6cm의 비대칭 코그로 인장력 증대와 양방향으로 당겨지는 시술이 가능하고 한 면에 5개의 가시가 형성돼 있어 당김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다.

실제로 이번 학회에서 박주혁 원장은 10코그를 이용한 얼굴 리프팅 시술 노하우와 테크닉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박주혁 원장은 ”이번 학회를 통해 그간의 노하우와 연구결과를 공유하면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됐다“며 “실리프팅은 주름과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효과적인 시술법인 만큼 앞으로도 학술적인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